최근 네트워크 마케팅 유도를 위해 OKLD로 랜딩페이지를 제작해봤어요. 다른 툴보다 템플릿이 직관적이라 초보자도 금방 익힐 수 있었는데, 특히 '잘만든 랜딩페이지' 참고용 샘플이 많아서 도움됐더라구요. 스크롤 유도형 디자인을 선택했는데, 이게 전환율 높은 랜딩페이지 유형 중 하나라고 하더라고요.
가장 신경 쓴 부분은 강조 섹션이었어요. 네트워크 마케팅 특성상 신뢰도가 중요해서 성공사례와 수익 구조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데 집중했죠. OKLD는 드래그 앤 드롭으로 동영상/인포그래픽 삽입이 가능해서 편했어요. 참고로 CTA 버튼은 페이지 내 3곳에 배치하는 게 좋다는 팁을 적용했더니 문의율이 올랐더라구요!
단점이라면 무료 버전에는 폰트 선택지가 적다는 점? 하지만 랜딩페이지 제작 자체는 2시간 만에 완성할 수 있을 만큼 빠르게 작업 가능했어요. 애초에 '랜딩페이지 성공사례'를 분석할 때 클리어한 메시지 전달이 핵심이란 걸 염두에 뒀거든요.
결과적으로 1주일 간 테스트한 결과, 기존 대비 40 더 많은 리드가 생성됐어요. OKLD가 제공하는 A/B 테스트 기능으로 헤드라인을 최적화한 게 큰 효과였던 것 같아요. 네트워크 마케팅 시작하는 분들께 추천해주고 싶은 툴이에요!